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최근 중국 청두에 새로운 교육 시설을 오픈했다. 영양 및 건강식 준비에 대한 소비자 및 판매원을 교육하기 위한 장소로 설립된 교육 센터는 2020년까지 중국 전역 4곳에서 문을 열 예정이다.

첫 번째로 문을 연 교육센터인 청두 교육센터는 9200평방피트에 최대 60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3개의 회의실과 ‘Super Shake Training Kitchen’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LED 스크린과 레이저 프레젠테이션 프로젝터 등의 시설을 통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역사 등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존 디사이몬(John DeSimone)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회장은 “청두 교육 센터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좋은 영양과 교육을 통해 지역 사회에 긍정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또 다른 예”라며 “그들은 사람들이 회사의 과거, 현재 및 미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몰입 할 수 있는 경험을 최첨단 교육 시설을 통해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지난 1998년 중국에서 첫 번째 공장을 열었다. 그 이후로 성장을 거듭해 상하이 제품 혁신 센터, 청두 최초의 교육 센터, 난징과 소주에 식물성 재료 센터 및 2개의 생산 기술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