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인도는 최근 마두나시니(Madhunashini), 바사카(Vasaka), 수라사(Surasa) 등 인도의 전통적인 허브를 기반으로 한 제품을 출시하며 뉴트리라이트 제품 범위를 확장했다.

안슈 부다라자(Anshu Budhraja) 암웨이인도 전무이사는 제품 출시를 발표하면서 “암웨이 뉴트리라이트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식물 기반 접근 방식으로 비타민 및 보조제 시장에서 세계적 리더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전통적인 인도의 지혜와 최고의 자연, 최고의 과학이 이번 뉴트리라이트 전통 허브(NTH)에 활용돼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오래살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수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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