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된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을 출시했다.

MSM은 메틸설포닌메탄(Methyl Sulfonyl Methane)의 약자로 국내에서는 식이유황으로 알려져 있다. ‘MSM’은 관절 연골 및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요소인 콜라겐을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천연 식물성 MSM의 세계적 브랜드인 캐나다산 디스틸퓨어(DistilPure) MSM을 사용한 제품으로 순도 높은 프리미엄 원료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디스틸퓨어 MSM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식물성 MSM으로 합성향료, 착색료 등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지쿱 관계자는 “우리 몸에서 3번째로 많은 영양소인 ‘황’은 인체의 주요 조직을 형성 및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지만, 자연에 존재하는 황은 흡수력이 높지 않은 형태로 돼있어 결핍이 올 수 있다”라며, “천연 식물에서 증류 방식으로 추출한 제너럴 밸런스의 식물성 MSM으로 관절과 연골의 건강을 미리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제너럴 밸런스(General Balance)’는 만성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 등으로 피로한 현대인의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을 포함한 다양한 제너럴 밸런스 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 (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