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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터미, 네트워크마케팅 역사 새로 쓰다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2.13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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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터미가 네트워크마케팅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얼마나 소비자 관점에서 생각하고 제도를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이다.

네트워크마케팅 ‘최초’이자 ‘유일’하게 CCM 인증을 받은 애터미는 창업 이후 지금까지 '절대품질, 절대가격'에서 더 나아가 '절대서비스'를 고수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쓰는 애터미를 넘어 소비자들의 선택 받는 애터미로 성장했다.

특히 ‘고객의 성공’을 경영목표 제1번으로 외치며 고객을 '애터미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며 최고경영자의 경영목표와 창립이념을 토대로 꾸준히 소비자중심경영을 이끌어왔다. 그 결과 2019년 국내 매출 1조원을 돌파했으며 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비약적인 성장을 이뤘다.

뿐만 아니라 올해 3월 도경희 대표이사를 CCO로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을 통해 애터미 전 임직원이 고객중심경영 실천의지를 표방했으며 CCM 추진위원회, CCM 운영사무국을 중심으로 고객중심경영 활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특히 동반성장의 가치실현을 위해 합력사(협력사), 고객, 지역사회의 모든 이해관계자와 신뢰를 기반으로 한 상생관계를 추구하고 있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애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소비자중심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이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토대로 믿고 쓰는 애터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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