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에이필드, 가족친화인증기업과 메인비즈 인증 획득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2.11 13:25
  • 댓글 0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최근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과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받으면서 대외 우수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가 가족 친화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 경영진의 참여도를 비롯하여 가족친화제도의 실행 및 각종 지원프로그램, 직원 만족도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부여하고 있다.

에이필드는 직원들에게 유익한 다양한 복지제도 및 사업운영을 통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직장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2019년 인증 기업 대상 중 동종업계 기업으로는 상위 2개사와 함께 인증을 받게 되면서 기업문화 개선을 통해 우수한 인재 유치, 기업이미지 제고 등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에이필드는 2019년 6월 신성장동력과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에게 중소벤처기업부가 부여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도 획득했다.

메인비즈 인증은 ‘경영(Management), 혁신(Innovation),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마케팅, 기술, 조직관리, 업무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을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하는 제도로 해당 기업의 성장가능성과 경영성과 등을 종합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에이필드는 화장품, 건강식품, 생활용품등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자체 연구개발(R&D)의 제품 기획, 브랜딩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기 위한 혁신적 소재 및 기술 도입을 통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을 통해 비즈니스로 연결되는 공정한 플랜으로 공유가치를 실현하는 생활문화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에이필드는 안정적인 성장과 미래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아 “공공기관에서 부여하는 기업 인증을 획득하면서 에이필드는 기업의 투명성과 지속적인 기업문화 개선을 통해 궁극적으로 기업 이미지 향상과 회원 서비스 지원의 질을 높이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