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신상품
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MD 5종’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2.10 11:00
  • 댓글 0

투썸플레이스가 시즌 최대 성수기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북유럽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MD 5종’을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의 올겨울 시즌 테마인 ‘북유럽에서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북유럽 감성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의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텀블러와 머그잔 등 총 5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MD상품은 신비로운 오로라와 설원을 모티프로 디자인되어 세련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먼저 △투썸 우드컵과 △투썸 우드 머그는 자연친화적인 테라조 패턴의 세라믹 소재의 컵으로 원목을 함께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투썸 코르크 텀블러는 화이트와 딥그린 컬러의 조화와 하단에 코르크가 포인트인 600ml 대용량 텀블러이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영롱한 초록빛의 △마이 홀리데이 텀블러는 나무결을 살린 뚜껑이 포인트이며 △투썸 마이 홀리데이 컵은 스테인리스 재질의 330ml 컵으로 뚜껑이 있어 보온에 용이하다.

지난해 투썸은 시즌 별 유럽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MD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올겨울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MD 역시 이전 ‘베를린 크리스마스 마켓’, ‘지베르니의 봄’, ‘지중해 여름’ 콘셉트에 이은 4번째 기획 버전 상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북유럽 하면 생각나는 모티프들을 적극 활용한 이번 크리스마스 MD 제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며 "올겨울 투썸 MD 제품들과 함께 집에서도 북유럽 감성의 크리스마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