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본은 아르헨티나와 칠레에서 60명의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이 수천명의 소셜미디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콘테스트를 열었다. 이번 콘테스트의 우승자에게는 뉴욕의 에이본 이노베이션 센터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플루언서들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루 동안 메이크업 워크숍에 참여하도록 초대받았으며, 뷰티와 관련된 팁과 요령을 배우고 에이본의 메이크업 컬렉션을 살펴봤다.

에이본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에 대해 “에이본을 시청자와 공유하는데 창의성과 경험을 공유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우리는 제품의 품질을 입증시켜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성과 권위를 부여함으로써 브랜드에 상당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콘테스트 취지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