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썬라이더, 2019-2020 시즌 KBL 한국농구연맹 스폰서십 참여10개 프로농구 구단의 전 경기에 스포츠 TV를 통해 전국 생방송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1.29 11:17
  • 댓글 0

썬라이더가 2019-2020 시즌 한국농구연맹(KBL) 공식 에이보드 스폰서로 참여했다.

겨울 스포츠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스포츠 종목인 KBL 남자프로농구 리그는 지난 10월 5일 대망의 2019~2020 시즌을 화려하게 개막했다.

전국에 연고를 가지고 있는 10개 구단들은 2019-2020 시즌 챔피언의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이미 겨울 문턱 추위가 무색할 만큼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경쟁에 들어갔다.

특히 겨울 스포츠의 인기 종목인 만큼 많은 대기업을 비롯 국내외 유수한 기업들의 후원이 줄을 이었다. 썬라이더도 이들 기업들과 함께 공식 에이보드 스폰서로서 이번 시즌에 참여했다. 또한 프로농구 시즌 동안 프로농구의 발전과 썬라이더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브랜드 활동도 함께 진행해 고객과의 만남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공식 에이보드 후원사 썬라이더는 2019-2020시즌 기간 동안 전국 경기장에 설치된 에이보드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며, 이는 10개 구단의 전 경기에서 스포츠 전문 채널인 SPOTV 및 각종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에 생방송 된다.

썬라이더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류의 건강과 미를 선도한다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만남과 소통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 누구나 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를 통한 기업활동의 일환으로 이미 철인 3종 경기의 기대주 황석희 선수를 단독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KLPGA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대회에 특별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골프대회 관계자 및 갤러리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썬라이더는 지속적으로 건강한 기업 이미지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전개하고 이를 통해 대중과 함께하는 좋은 기회로 이어가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눈 여겨 봐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