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TV 광고 등 전방위 홍보 돌입… 깨끗한 웰빙 이미지 강화 기대

자담치킨이 2019년 연말연시 기간을 겨냥한 전방위 마케팅 홍보 모델로 배우 조정석을 선정했다. 자담치킨을 운영하는 웰빙푸드는 10월 30일 자사 브랜드를 홍보할 새 광고 모델로 정상급 배우 조정석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영화와 뮤지컬,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조정석은 최근 1000만명에 육박하는 관객을 동원한 영화 <엑시트>의 성공에 힘입어 톱스타의 위치를 굳혔다. 조정석은 자담치킨의 전속 모델로서 앞으로 TV와 라디오, 디지털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이 치킨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한다.

조정석이 등장하는 자담치킨 TV 광고는 10월 21일 서울 근교에서 촬영됐다. 오전부터 심야까지 하루종일 계속된 고된 촬영 스케줄 속에서도 조정석은 끝까지 특유의 쾌활함과 친화력을 잃지 않고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 덕분에 100여명 가까운 스태프가 참여한 촬영 현장은 내내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자담치킨은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웰빙 프리미엄 치킨이라는 독특한 영역을 구축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치킨 브랜드다. 2017년에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후라이드 치킨을 선보여 건강한 먹거리에 관심이 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올해 5월에는 동물복지 계육을 주요 메뉴로 전면 확대해 웰빙과 친환경 이미지를 강화했다. 계육뿐만 아니라 빙초산이나 사카린을 넣지 않고 특수 제작하는 치킨무,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한 염지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급화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조정석과 자담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은 벌써부터 양자의 팬층 모두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 광고 캠페인 관련 이벤트에 댓글을 단 자담치킨 고객은 ‘나만 알던 치킨 맛집이 이젠 좀더 널리 알려지겠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조정석의 한 팬은 ‘대한민국의 독보적인 배우 중 한 명, 조정석 X 자담치킨 케미 기대된다’고 썼다.

조정석이 등장하는 자담치킨 TV와 라디오 광고는 11월 1일부터 방송된다. 아울러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 영역 홍보도 함께 진행되며, 조정석이 자담치킨 고객들과 만나는 오프라인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자담치킨은 "좋은 이미지를 가진 최정상 배우와 좋은 이미지의 치킨이 함께 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자담치킨이 좀더 알려져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더욱 편하게 접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