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웰링턴, 스페셜 기프트 세트 11%할인에 핑크 리본 박스 증정

타임스퀘어(대표 김담)가 11월11일 빼빼로데이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아트박스에서는 11일까지 ‘너랑 나랑 빼빼로사이 기획전’으로 빼빼로와 DIY 초코스틱, 스프링클, 쿠키크런치, 초코펜, 아몬드 분태, 짤주머니 등 빼빼로 재료를 판매한다.

이어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위치한 다니엘웰링턴에서는 오는 11일까지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11% 할인한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핑크 리본 박스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도레도레에서는 사랑해케이크를 오는 11일까지 11% 할인하고 미샤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로 전품목 1+1 행사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도 할인 행사 중이다. 지하 1층에 마련된 노스페이스 임시 행사 매장에서는 오는 21일까지 10만 원에서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가을 여행 상품은 20% 세일한다.

여성복에서는 SOUP와 쉬즈미스, 리스트, 로엠 등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고 엄브로, 빈폴스포츠, 오니츠카타이거, 푸마셀렉트, 모이몰론 등 스포츠·캐주얼 브랜드들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키즈 테넌트에서는 치크와 코코리따 포인포 등이 행사에 참여하며 탑텐키즈는 2019 FW 인기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라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