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주년 기념식 개최…신제품·리뉴얼 출시로 비즈니스 지원

지난해 10월 8일, 큰 관심을 모으며 한국에 진출했던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코리아(이하 아이사제닉스)가 ‘창립 1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10월 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개최된 창립 1주년 기념식에는 임직원과 어소시에이트 약 30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이날 행사는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의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20년 한 해를 위한 청사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사전 기념 행사에서는 제품 시음회와 룰렛 이벤트가 열렸으며, 이어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창립 1주년 떡 케이크 컷팅식과 신제품 설명회, 경품 추첨 등이 차례로 진행되었다. 또한 당일 행사 참석한 아이사제닉스 어소시에이트들에게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제공됐다.

김현수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장은 창립 1주년 기념 인사말을 통해 “아이사제닉스는 성장 가능성과 잠재력이 무한한 기업”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이라는 명성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어소시에이트들의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지난 1년 간 한국 시장에서 소프트 랜딩을 하며, 성공적으로 적응을 마쳤고, 이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출시 통해 비즈니스 적극 지원

아이사제닉스는 기업의 철학과 노하우, 과학기술이 결합된 현대인을 위한 필수 건강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기존 아이사제닉스 팩들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아이사솔루션으로 리뉴얼해 주목받았다.

이번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발표한 신제품은 현대인을 위한 필수 영양 건강 신제품 아이사오메가, 에센셜스 포 맨, 에센셜스 포 우먼 3종이다.

아이사오메가(IsaOmega)는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일상 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EPA 및 DHA를 1000mg 함유하고 있다. 혈중 중성 지방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건강 개선 등에 대한 식약처 공식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엔초비오일, 아마씨유, 감마리놀렌산, 라임, 레몬, 로즈마리 등 에션셜 오일 등도 함유하고 있다.

에센셜스 포 맨(Essentials For Men)과 에센셜스 포 우먼(Essentials For Women)은 바쁜 일상으로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13가지 비타민과 10가지 미네랄이 배합되어 필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 가능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성별로 필요한 천연 성분들을 엄격히 선별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스 포 맨은 민들레 추출 분말, 복분자 추출 분말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에센셜스 포 우먼에는 비트루트 추출물, 크랜베리 추출물, 아마씨분말 등이 포함되었다.

또한 아이사제닉스는 신제품 3종 출시와 더불어 기존 아이사제닉스 팩들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맞춤 건강 관리할 수 있는 아이사솔루션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아이사솔루션은 풍성한 헤택과 폭넓은 제품 체험을 통해 안정적인 비즈니스에 도움주는 비즈니스 솔루션과 과학적인 아이사제닉스 체중조절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체중조절 솔루션, 매월 기준 건강 관리에 도움주는 먼슬리 케어 솔루션으로 나눠지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필요에 따라 세부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사제닉스는 내년에도 계속해서 전 세계 60만명 고객을 확보한 글로벌 건강 & 웰니스 기업 명성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를 강화해 어소시에이트사업자들의 비즈니스를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처음 설립된 아이사제닉스는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홍콩, 호주, 뉴질랜드, 대만, 멕시코,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한국을 포함한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2017년 기준 연간 매출 10억 달러(약 1조 1200억원), 누적 글로벌 매출 약 60억 달러(약 6조 7500억원)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