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라이브뉴스
더 글렌리벳, ‘제3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참여 행사 성료‘더 글렌리벳 체험 공간’ 열고 브랜드 경험 제공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0.10 11:08
  • 댓글 0

싱글몰트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88잔디마당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이하 슬라슬라)’에 참여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은 싱글몰트 퀼리티의 기준을 세운 브랜드로서 완벽하게 부드러운 풍미로 누구나 다 함께 경쾌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좋은 음악, 좋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다. 

더 글렌리벳은 ‘슬라슬라’ 현장에서 ‘더 글렌리벳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기존의 페스티벌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싱글몰트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더 글렌리벳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테이스팅 세션, 다양한 음용법으로 즐길 수 있는 칵테일 클래스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관람객들은 테이스팅 세션에 참여해 특유의 과일향과 균형감이 돋보이는 ‘더 글렌리벳 12년 엑설런스’와 달콤하면서도 스파이시한 향이 매력적인 ‘더 글렌리벳 15년 프렌치 오크 리저브’를 경험했다. 또한 페스티벌에서 음악과 함께 상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클링 워터로 만든 칵테일인 ‘더 글렌리벳 스파클링’을 직접 만들어 보는 칵테일 클래스도 진행됐다. 

더 글렌리벳 관계자는 “뮤직 페스티벌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야외에서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완벽한 부드러움의 싱글몰트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며 “더 글렌리벳이 감성과 낭만이 가득한 아웃도어 라이프에서 선보인 만큼, 싱글몰트는 주로 몰트바에서 즐긴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앞으로도 야외에서 소중한 친구들과 함께 싱글몰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