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프리미엄 키즈 클럽 ‘챔피언’ 신규 오픈, 아이와 함께 특별한 시간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마련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키즈 놀이터 ‘챔피언’이 신규 오픈했다.

타임스퀘어 4층에 오픈하는 챔피언은 전국 330여개, 해외 30여개 실내놀이터 매장을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프리미엄 키즈클럽 대표브랜드로 로우드롭와이어, 터치슬라이드, 로프캐년, 컬러스핀, 트램펄린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특히 이번 타임스퀘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신규 복합놀이시설 ‘더파이프’와 ‘네트플로어’는 매장규모의 1/4을 차지할 정도로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초대형 루프터널을 코스별로 탐험하고, 짜릿하게 고공 자이언트네트를 건너는 등 그간 다른 어린이 실내놀이터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시설로 구성되어 어린이 고객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챔피언은 타임스퀘어점 오픈 기념으로 5+2 다회권을 판매하고 보호자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1일 목요일까지 플레이멤버스 가입 시 어린이 이용시간 추가 30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날씨와 상관없이 쾌적한 실내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부모들이 많아지면서 ‘챔피언’ 같은 키즈 공간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어 프리미엄 키즈 카페 챔피언을 타임스퀘어에 신규 오픈하게 됐다”라며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온 가족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