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장학재단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카탈리스트 1억원 상당 후원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홍명보장학재단(이사장 홍명보·대한축구협회 전무)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

지난 4일 매나테크코리아 서울 사무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희섭 매나테크코리아 이사와 이혜현 홍명보장학재단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매나테크코리아는 축구 선수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필수 비타민과 핵심 미네랄이 함유된 카탈리스트(Catalyst™) 1070개(1억원 상당)를 홍명보장학재단에 전달했다.

카탈리스트는 성장기 아이들의 정상적인 발육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적의 포뮬라로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독자적으로 개발한 알로에 베라와 아바리노갈락탄 등 다양한 자연 유래 부 원료를 풍부하게 담아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기에 충분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뼈와 근육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까지 포함해 성장기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 효과적이다.

노재홍 매나테크코리아 대표는 “매해 홍명보장학재단이 개최하는 자선 프로그램에 동참해 오며 이웃 사회와 축구 산업 발전에 작게나마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번 후원을 통해 축구 꿈나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홍명보 홍명보 장학재단 이사장은 “지난 2013년부터 매나테크 코리아가 꾸준히 후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에 일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매나테크 코리아에서 후원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우수 선수를 발굴, 육성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