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가 ‘창립 1주년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8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에서 진행된 창립 1주년 기념식에는 임직원과 어쏘시에트 300여명이 자리했다. 이날 행사는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의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20년 한 해를 위한 청사진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사전 기념 행사에서는 제품 시음회와 룰렛 이벤트가 열렸으며, 이어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창립 1주년 떡 케이크 컷팅식과 신제품 설명회, 경품 추첨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또한 당일 행사 참석한 아이사제닉스 어쏘시에트들에게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제공됐다.

김현수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장은 창립 1주년 기념 인사말을 통해 “아이사제닉스는 성장 가능성이 큰 회사”라며 “앞으로 글로벌 건강 & 웰니스 명성에 부합하는 신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해, 어쏘시에트들의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아이사제닉스 한국 지사는 이달 말 아이사오메가와 멀티 비타민류인 에센셜스 포 우먼, 에센셜스 포 맨을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사제닉스는 2002년 미국 애리조나주 길버트에 처음 설립됐으며, 현재 한국을 포함해 미국, 캐나다, 푸에르토리코, 홍콩, 호주, 뉴질랜드, 대만, 멕시코, 영국, 아일랜드,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총 14개국에 진출해 있다. 전 세계 60만명 이상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2017년 기준 연간 매출 10억 달러(약 1조 1천 2백 억원), 누적 글로벌 매출 약 60억 달러(약 6조 7천 5백 억원)를 기록한 바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