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글로벌뉴스
코티,유니크와 파트너십 종료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10.08 17:04
  • 댓글 0

코티(Coty)와 유니크(Younique)가 상호 파트너십을 종료하기로 발표했다. 코티는 2017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유니크의 지분 60%를 현금 6억 달러에 인수했다.

코티가 발표한 성명서에 따르면, 회사 비즈니스 모델의 다양한 특성과 펀더멘탈을 성공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강력하고 구체적인 포커스가 필요하다는 점을 감안해 코티와 유니크는 각자의 강점에 집중하기로 합의했다. 코티는 규제완화에 따라 가능한 한 빨리 지배지분을 유니크의 최초 설립자에게 매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릭 맥스필드(Derek Maxfield) 유니크 대표는 “코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얻은 공동작업과 지식에 감사한다”며 “파트너십 경험을 통해 얻은 지식과 통찰력으로 무장한 우리의 기업가적 뿌리로 돌아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혁신적인 제품과 최첨단 디지털 판매 도구를 제공하는 데 계속해서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피에르 로비스(Pierre Laubies) 코티 CEO는 “지난 몇 년 동안 유니크에서 우리의 존재는 오늘날 코티의 강점 중 하나가 된 디지털 전략의 촉진제였다”며 “이제 우리는 턴어라운드 계획과 럭셔리, 컨슈머 및 프로페셔널 비즈니스에 있을 수 있는 중요한 기회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