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최근 중국 최고의 인터넷 및 기술 회사인 ‘텐센트(Tencent)’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허벌라이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소비자 요구에 중점을 두고 비즈니스 개발을 추진할 것이며 이를 통해 판매원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온라인을 통한 제품 판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디 구오(Woody Guo)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차이나 상무이사는 “텐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 역량을 크게 향상시켜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경쟁 우위를 더욱 확대 할 수 있게 됐다”며 “회사의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개선은 중국에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사업 개발을 위한 핵심 전략이 될 것이며, 고객이 텐센트의 소셜 미디어 생태계와 기술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접점을 제공하고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개선해 더 나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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