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 함유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신제품 ‘카페 인디마 디팻’이 지난 10일 출시됐다. 카페 인디마 디팻은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 주정추출물을 주원료로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부원료로는 콜드브루 커피추출액,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이 함유돼 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향까지 더했다. 특히 콜드브루 커피추출액은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와 향을 제공한다.  

또한 1회분씩 개별 포장된 액상 스틱 제품으로 번거롭게 녹일 필요 없이, 물이나 우유 등에 타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 고카페인 함유 제품인 만큼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섭취에 주의해야 한다.  

그린커피빈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갈색의 원두가 되기 전 원료로, 커피나무 열매 안에 두 개의 씨앗(Green Bean)을 말하며 흔히 ‘생두’라고 부른다. 그린커피빈에 대한 연구를 통해 그린커피빈이 함유하고 있는 ‘클로로겐산’이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식약처에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등재된 바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관계자는 “카페 인디마 디팻은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분,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 중이신 분, 건강증진으로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분 등에게 추천한다”며 “또한 스틱포장으로 원하는 만큼 주머니와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면 되기 때문에, 섭취와 운반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제품 구입 및 자세한 사항은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