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아실리코리아, 제10회 퍼플챌린지 열어아실리글로벌 전월대비 매출 2배 성장으로 내적∙외적 성장 함께 이뤄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9.16 10:17
  • 댓글 0

아실리코리아(지사장 전사무엘)가 오픈 이래 매월 진행하고 있는 세미나 '퍼플챌린지(The Purple Challenge)'가 벌써 10회째를 맞이했다. 지난 9월 6일, 7일 양일간 덕산 리솜 스파캐슬에서 아실리코리아 임직원 및 30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했다.

이번 퍼플챌린지에서는 송진구 교수의 특강과 제품 강의, 보상플랜 강의 뿐 아니라 차기 아실리글로벌 리더로 성장가능성이 있는 사파이어(Sapphire)및 펄(Pearl)을 포함한 총 80여명의 신규직급자들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돼 장내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또한 일본 회원들도 방문해 글로벌 세미나의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에 대해 한 회원은 “아실리와 함께 성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더불어 글로벌도 점점 성장하는 아실리를 생각하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한국에만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한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기쁜 소감을 밝혔다.

아실리코리아측은 다수의 직급자를 배출해 냄과 동시 아실리글로벌 및 한국의 매출이 전월대비 2배 성장하는 등 외적은 물론 내적으로도 성장했으며, 향후 더욱 체계적인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장이 멈추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