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유통레이더
머리부터 발 끝까지 디테일케어로 지친 피부 구하기
  • 전진용 기자
  • 승인 2019.09.09 13:45
  • 댓글 0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방법인 ‘디테일케어(Detail-care)’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디테일케어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스킨&바디케어를 일컫는 말이다. 고온 다습한 여름 날씨에 지치고, 바캉스로 인해 피부 손상이 많은 시기 일수록 ‘나’에게 집중하는 디테일케어가 필요하다.

디엔컴퍼니의 ‘이지듀 이지썬 아웃도어 선 블록’은 골프, 트래킹, 캠핑, 페스티벌 등 여름이면 늘어나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SPF50+/PA++++의 자외선 차단 최고 지수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하고 확실한 발림성의 산뜻한 텍스처로 아웃도어 활동 중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샤넬 UV 에쌍씨엘 젤크림’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노출되는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라이프 플랜트 PFA*와 데저트 이스트(Desert Yeast)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보호 능력을 강화시키고 유해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은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적용했다.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디옥사이드 두 가지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 TV, 게임기, 스마트폰 등의 LED 화면에서 발생하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실내광(光)으로 인한 피부 손상도 방지한다.

디엔컴퍼니의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유스 프로틴 DW-EGF를 함유해 매일매일 힘 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탄력 관리 솔루션 ‘리더마(RE-DERMA)’ 3종을 선보였다.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해 콜라겐, 엘라스틴 등을 감소시키는 체내 단백질 EGF를 충전해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외부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이 피부 깊숙이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프레쉬의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워터 크림 마스크 등 두 가지 제형을 레이어링해 바르는 2스텝 슬리핑 마스크다. 젤 에센스 마스크는 낮에 자극된 피부에서 손실된 수분을 채워주고, 워터 크림 마스크는 피부 속 수분이 자는 동안 빠져나가지 않게 도와줘 다음 날 수분과 탄력을 채운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아벤느는 집중 수분 케어라인 ‘이드랑스 2종’을 출시했다. 코히덤™ 성분을 적용해 피부 수분을 채우고 저장한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돼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를 돕고 인공색소 무첨가 및 피부과 감독 하 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온천수 수분진정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과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2종으로 구성됐다.

전진용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