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비아의 전문성 표현하면서도 내추럴함 강조한 친근한 이미지로 새 단장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세계 판매 1위(2018년 닐슨 RI 기준) 요거트 브랜드인 ‘액티비아(ACTIVIA)’가 브랜드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하나로 기존의 직선으로 이뤄진 패키지가 주는 강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다.

리뉴얼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 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하여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인다. 기존의 직선을 강조한 프레임에서 곡선 프레임을 사용하고, 패키지 내 과일도 보다 내추럴한 모습으로 변경했다.

액티비아의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를 강조한다. 장 특화 발효유의 전문성은 살리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하여, 요거트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패키지를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액티비아의 장 환경변화 효과와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강조하는 이번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올해 글로벌에서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소비자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찾아라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리뉴얼 패키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당첨자를 선발하여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패키지의 달라진 부분을 맞추는 게임 형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https://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에서 확인 가능하다.

액티비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더 많이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세계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기능과 성분 그리고 맛을 선보여 삶의 모든 순간에 액티비아 그린라이프를 경험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