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스팬3와 함께하는 삼삼한 영상’ 공개 및 이벤트 실시

뉴스킨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현대인의 필수 건강기능식품 ‘에이지락 유스스팬3’의 제품 스토리를 담은 ‘삼삼한 영상’을 공개하고 영상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킨 파마넥스가 공개한 이번 영상은 ‘에이지락 유스스팬3’ 제품명의 3(삼)과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3가지를 뜻하는 3(삼)이 더해져 ‘삼삼한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선보였다. 영상은 활기차고 건강하게 사는 ‘유스 스팬(YOUTH SPAN)’을 주제로, 일러스트를 활용해 하루 두 번, 건강 기초를 만드는 습관을 통해 몸에 활력을 부여하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파마넥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건강지수를 올리기 위한 자신만의 3가지 요소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뉴스킨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삼삼한 영상을 시청한 후, 건강지수를 올리기 위해 평소 꾸준히 실천해왔던 3가지 요소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삼삼한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개인 SNS에 해당 영상을 공유한 후 게시물 링크를 응모하기 댓글에 함께 기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3명에게는 스포츠 클라이밍 선수 김자인이 선택한 ‘에이지락 유스스팬3 트라이얼키트 텐데이즈’ 제품을 증정할 예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한다.

황지연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장은 “파마넥스를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이자 올해로 출시 3년째를 맞이한 ‘에이지락 유스스팬3’와 함께 무더운 여름철 건강지수를 높일 수 있도록 ‘삼삼한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오메가3, 종합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부원료) 등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통해 보다 간편하게 건강 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종합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부원료)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 눈이나 뼈 건강 등의 기초 건강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비타민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의 영양 상태를 고려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주원료 7가지, 부원료 2가지)을 추가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