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미 비오텔라 리바이탈 앰플

굿모닝월드(대표이사 이천용, 김선명)는 실크추출물이 들어간 2중 기능성 화장품 ‘샤인미 비오텔라 리바이탈 앰플’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수분 공급을 극대화한 ‘샤인미 비오텔라 모이스쳐 앰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두 제품 모두 18종 아미노산이 함유된 실크추출물이 들어간 게 특징이다. 실크는 사람의 피부 단백질과 유사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수분과 영영을 공급한다. 또한 피부 각질층의 가장 바깥층이 노출되더라도 지속적으로 수분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줘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샤인미 비오텔라 리바이탈 앰플은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실크추출물과 노벨상 수상으로 그 효능을 인정받은 재생성분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등 4GF가 함유된 제품이다.

샤인미 비오텔라 모이스쳐 앰플은 피부 수분 공급을 특화한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보습인자로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히알루론산과 실크추출물이 들어갔다.

모이스쳐 앰플은 저·중·고분자의 3중 히알루론산이 그대로 앰플에 담겨 피부 층에 단계별로 흡수돼 보습에 보습을 더한다. 여기에 실크추출물까지 함유해 피부 보습을 극대화했다.

또한 두 앰플 모두 불가리아 로즈밸리에서 자란 오가닉 로즈를 증류한 로즈워터를 사용해 깨끗하고 깊은 향을 더했다. 각 앰플은 8ml들이 6병, 스포이드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샤인미 비오텔라 모이스쳐 앰플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