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가 8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주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2019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시작한다. 

뉴트리라이트 건강기능식품 7종, 아티스트리 화장품 6종, 퍼스널ㆍ홈케어 15종과 국내ㆍ외 중소기업상생 프로젝트인 ‘원포원(One for one)’ 제품 24종 등 총 56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풍요의 소망을 담아 감사의 마음으로 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암웨이의 대표 브랜드와 인기 제품들을 담은 6종의 신규 선물세트와 5만원 이하 중저가 가격대의 농·수산물을 담은 5종의 ‘원포원(One for One)’ 신규제품들도 준비하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지난 설날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이 새로운 구성으로 다시 선보인다.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암웨이 대표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하나의 선물세트로 묶어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는 물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암웨이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암웨이 베스트 선물세트와 활력과 생기를 전달하는 ▲바이탈 케어 선물세트,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데일리 케어 선물세트 등 총 3 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더불어, 암웨이의 대표 브랜드들에서도 새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의 ▲뉴트리라이트 디럭스 선물세트, 보태니컬 원료와 모던 테크놀로지가 선사하는 감각적인 헤어케어 브랜드 새티니크의 ▲ 새티니크 안티 헤어폴 선물세트, 온 가족의 건강한 토탈 바디케어를 추구하는 실속 있는 구성의 ▲ 퍼스널케어 컴포트 선물세트 등 총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한국암웨이가 국내ㆍ외 중소기업들과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상생 프로젝트 ‘원포원’ 에서는 5만원 이하 중저가의 농ㆍ축ㆍ수산물 선물세트 인기 트렌드에 맞추어 ▲ 정기품 제주 품은 고등어 선물세트 ▲ 정기품 천연 해물 다시팩 선물세트 ▲ 정기품 자연담은 DMZ 꿀 선물세트 ▲ 정기품 자연발효 식초 선물세트 ▲ 정기품 무농약 찰진 잡곡 선물세트 등 총 5종의 신규 선물세트를 준비하였다. 

한편, 전통의 가치를 이어오고 있는 장인들의 작품을 10여년 동안 꾸준히 담아온 선물세트 카탈로그도 눈길을 끈다. 이번 추석에는 양구백자박물관 관장 정두섭 작가와 콜라보 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더했고 세로배열로 엮어 가독성을 한층 높였다. 

김장환 한국암웨이 대표이사는 “풍요로움을 전하고 싶은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구성의 이번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암웨이 선물세트를 통해 감사와 풍요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