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와 청과물 세척도 가능한 1종 주방 세제, 에코어메이트 리퀴드 솝 함께 출시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친환경 생활 전문 ‘에코어메이트(ECOERMATE)’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한다.

 ‘에코어메이트’는 모든 생활 제품을 친환경으로 만들어 자연 그 상태로 되돌려주고, 인간과 자연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자는 목표로 기획된 친환경 생활 전문 브랜드다. 자연 성분으로 제품을 생산해 인체에 무해할 뿐 아니라 환경 보호에도 기여하는 브랜드다.

‘에코어메이트’의 첫 출시 제품인 ‘지쿱 에코어메이트 리퀴드 솝’은 코코아유지나 베이킹소다 등 100% 식품 등급의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주방 세제다. 인공 향료나 방부제, 색소, 형광증백제나 산화방지제 같은 유해 화학물질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으며 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순비누 성분의 제품으로, 거품이 적고 쉽게 생분해돼 환경 보호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명시한 주방세제 등급 분류에서 식기뿐 아니라 과일과 야채도 씻을 수 있는 1종 주방 세제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자극테스트 무자극 판정,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높은 품질을 인정받았다.

지쿱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성분이 제품 구매의 주요 결정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인공 향료나 화학물질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 지쿱 에코어메이트 리퀴드 솝이야 말로 사람과 환경을 한 번 더 생각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쿱 에코어메이트 리퀴드 솝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