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바캉스를 위한 ‘머스트 해브 뷰티템’

바야흐로 바캉스 시즌이다. 휴가를 떠날 생각에 마음은 설레지만 놀다 보면 금세 지워져 버릴 메이크업이 걱정이다. 이런 고민을 가진 사람이라면 지금부터 주목하자.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주는 것은 물론 여름철 자외선과 열기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야외활동이나 바캉스에서 누구나 하나쯤 가방 속에 넣어 다니고 싶은 신박한 뷰티템을 소개한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바캉스를 떠날 때 절대 빼먹어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선크림’이다. 자외선이 강하고 습한 여름철에는 자외선 노출 위험이 크기 때문에 피부 보호와 관리를 위해 자신에게 맞는 선케어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쿱의 ‘케어셀라 데일리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을 갖춘 멀티 솔루션 선케어 제품이자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지수(SPF50+, PA++++) 제품이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라  바른 듯 안 바른 듯 산뜻한 사용감과 가벼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선케어 제품 특유의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밝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습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복합체도 포함돼 있어 피부 손상 개선과 활력 충전에도 도움을 준다.

아울러 세계적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없음을 뜻하는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인증 받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 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미스트’로 ‘열 받은’ 피부 온도 낮추기 

뜨거운 태양에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피지 분비가 활성화돼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신나게 바캉스를 즐겼다면 열이 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것이 좋다. 

매나테크코리아의 ‘루미노베이션 센텔라 카밍 미스트’는 흔히 미스트에 사용되는 일반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에 뛰어난 병풀잎수를 84% 가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병풀은 호랑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이 풀이 무성한 곳에서 뒹굴며 상처를 치유했다고 해서 ‘호랑이 풀’이라고도 불리며, 자외선이나 찬 바람에 자극 받아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 재생에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매나테크만의 혁신적인 수분 솔루션인 파이토글리코(Phyto Glyco™) 성분을 담아 피부의 기초 체력을 탄탄하게 해줌으로써 컨디션의 난조 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피부 장벽 보호에 뛰어난 쇠비름 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탁월한 우엉뿌리 추출물을 더해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무너짐 없이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메이크업 무너짐 걱정 없이 바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피부 메이크업 효과를 극대화하고 오래 유지시켜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뉴스킨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새틴 매트 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고 땀과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SATIN BLURRING TECHNOLOGY)를 통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촘촘하게 피부 표면을 정돈하는 파운데이션 효과와 뛰어난 커버력으로 피부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 효과, 보송한 피부로 연출하는 파우더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여기에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함유한 포뮬라가 여름철 강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물놀이 후 판다 걱정은 끝! 

수영장이나 해수욕장, 계곡 등에서 물놀이를 하는 경우 방수기능이 없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판다가 되기 십상이다. 물놀이에서 아이 메이크업을 절대 놓칠 수 없다면 땀이나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의 ‘논 스머지 마스카라’는 쉽게 번지거나 뭉치지 않는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컬링 브러쉬가 속눈썹 끝까지 터치해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고 눈물이나 땀, 비에도 깔끔하고 선명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줘 더운 여름철 특히 좋은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따뜻한 물을 이용하면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시 따뜻한 물로 부드럽게 씻어 내거나 따뜻한 물로 적신 퍼프를 사용해 쓸어내듯이 닦아내면 된다.

내일을 위해 스페셜한 팩으로 마무리 

하루 종일 자외선과 유해환경에 자극받았을 피부에도 휴식이 필요하다. 소중한 내 피부를 위해 휴가지에서도 간단하지만 스페셜한 케어가 가능하다. 
아프로존의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날마다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개인 맞춤형 마스크팩이라 수시로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 할 수 있다. 
▲모이스트 ▲퍼밍 ▲수딩 ▲화이트닝 ▲바이탈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각각 다른 기능의 천연유래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어 자신에게 적합한 효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또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3000ppm)을 함유해 늘어지고 탄력 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기초부터 탄탄한 본연의 피부로 되돌려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