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티오라이프와 글로벌 개척 위한 MOU 체결

글로벌 기업 제이엠인터내셔널과 한국지사인 제이엠글로벌코리아(주)(지사장 이현규)가 손잡고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사업자들의 해외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제이엠인터내셔널은 한국지사인 제이엠글로벌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의학계의 초미의 관심사 중 하나인 ‘천연 산화질소(Bio N:O)를 세계 시장에 수출, 공급할 계획이다. 이로써 한국 회원뿐만 아니라 전 세계 JM회원들에게 JM비지니스 모델을 더욱 확장해 나가는 계기가 마련됐다. 

이를 위해 지난 6월 28일 서울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천연 산화질소에 대한 특화된 기술력을 지닌 ㈜에이치티오라이프(대표 천현수)와 ‘Bio N:O 세계시장 진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제이엠인터내셔널 닥터 브루스 팡(Dr. Bruce Fang) 회장과 샘 리(Sam Lee)/CFO, 데프릭 세토(Deffrick Se To)/COO 등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이번 업무체결식을 축하했으며 본사와의 협력을 통한 세계시장 공동 진출에 대한 비전을 제시해 주었다. 

제이엠인터내셔널, 세계 35개국 ‘산화질소’ 공급

제이엠글로벌코리아는 이번 MOU 체결과 동시에 국내 최고의 연구진과의 ‘천연 산화질소’와 과련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본사인 제이엠인터내셔널을 통해 세계 35개국에 론칭할 방침이다.

제이엠인터내셔널의 브루스 팡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제이엠인터네셔널은 한국지사인 제이엠글로벌코리아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기반으로 이번 천연 산화질소의 세계시장 공략을 함께 진행할 것”이라며 “천연 산화질소가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이를 통한 제품 개발을 통해 전 세계인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제이엠글로벌코리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에 제이엠글로벌코리아의 이현규 지사장은 “천연 산화질소에 대한 우수성은 이미 학계 권위자들로부터 입증되고 검증된 사실이며 특히 파트너인 ㈜에이치티오라이프만의 특화되고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모든 회원들에게 세계 최고의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천연 산화질소의 세계 시장 진출은 기업의 성장뿐 아니라 모든 회원 사업자들의 또 다른 성장과 성공을 위한 첫 걸음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이치티오라이프의 천현수 대표는 “제이엠글로벌코리아의 사업자분들이 직접 경험했듯이 천연 산화질소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개선시켜 주고 불치병과 난치병 등에도 폭넓게 적용할 수 있는 매우 획기적인 물질”이라며 “사업자 여러분들에게도 또 다른 성공의 기회가 열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고 권위자로 구성된 연구진 구성
이번  MOU 체결식에서는 국내 최고 권위자들로 구성된 연구진들과의 ‘산화질소 대사체 연구 MOU 협약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식에는 천현수 에이치티오라이프 대표를 비롯해  문성실 쿠키씨엔씨 공동대표이사, 신재호 광운대학교 화학과 학과장, 정용섭 전북대학교 생명공학과 교수, 이후장 한국해양 수의학회 회장, 배현옥 원광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등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였다. 

이들은 제이엠인터내셔널 및 제이엠글로벌코리아 그리고 에이치티오라이프 등과 연계하여 천연 산화질소에 대한 공동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며 천연 산화질소가 적용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사업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공급해 나갈 방침이다.

산화질소, 현대의학 획기적 진보 이끌다
천연 산화질소는 앞으로 현대의학의 획기적 진보를 이끌 물질로 평가받고 있다. 지금까지 산화질소는 생성과 소멸이 너무 짧은 시간에 이뤄져 인체에 가지는 기능이 중요함에도 불구하고 의학적으로 이용되지 못했다. 그러나 제이엠글로벌코리아와 에이치티오라이프는 산화질소를 고정화하는 기술을 개발해 그 의학적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산화질소는 우리 인체의 모든 영역에서 Cell signalling에 관여하고 생리 및 병리적 영향을 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뇌 건강을 통한 치매 치료, 혈액순환 개선을 통한 심장, 폐질환의 치료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체온상승을 도와줘 면역력을 높일 수 있으며 장 건강을 지켜주어 과민성대장증후군의 치료도 가능할 전망이다. 이밖에도 염증제거 효과가 있어 신경통, 통풍, 류마티즘, 중이염, 여드름, 무좀 등의 치료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에이치티오라이프의 천현수 대표는 “심혈관 질환, 만성 대사성 질환, 발기부전, 치매, 갱년기 증상, 그리고 암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산화질소는 의료 현장에서 환자의 치료에 커다란 도움이 되는 새로운 분야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이엠인터내셔널은 6대륙의 30여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네트워크를 구축한 글로벌 기업이다. 제이엠인터내셔널의 한국 지사인 제이엠글로벌코리아는 자연에서 오는 건강의 비밀을 과학으로 풀어 생활에 전달하는 “‘바마’를 집으로(Bring BaMa Home)” 라는 컨셉을 통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품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에 구축된 인프라와 맨 파워를 활용해 세계적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현규 제이엠글로벌코리아 지사장은 “제이엠인터내셔널과 제이엠글로벌코리아는 모든 사업자들과 동반성장할 수 있는 완벽한 보상플랜 구축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천연 산화질소는 이러한 기업과 사업자와 동반성장을 위한 핵심 기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