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유통전반 유통레이더
장마철, 기능성 신발을 주목하라
  • 이남훈 기자
  • 승인 2019.08.04 22:55
  • 댓글 0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항상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성 신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수와 방풍, 투습의 기능성을 갖춘 신발은 다양한 활동뿐만 아니라 장마철 도심에서도 활용도가 크기 때문이다.
본격적인 장마철을 대비해 기능성을 갖춘 신발이 주목 받는 이유다.

평소 오피스룩으로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 입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장마철 신발은 많이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특성상 오랫동안 착용해야 하는 신발의 경우 한 번 젖는다면 말 그대로 ‘대략난감’인 상황이기 때문. 하지만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된 신발이라면 어떨까?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금강제화의 ‘MAX2320FO31’은 방수와 방풍, 투습등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됐다. 완벽한 방수 기능은 장맛비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신발 내부에서 발생하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는 투습 기능 덕에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갑갑하지 않고 쾌적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포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금강제화의 ‘MAX2330FG51’ 제품은 고급스러운 스니커즈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성이 더해졌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외부 수분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고 내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로 착용할 수 있다. 출퇴근길에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게 돼도 찝찝한 상황을 맞이하게 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된 풋웨어는 완벽한 방수 기능은 물론,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활동 중 예상치 못한 비를 맞게 돼도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신발 내부에서 발생하게 되는 습기를 빠르게 배출시켜 가벼운 하이킹이나 근교 산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할 때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K2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돼 360도 전 방향 투습 기능과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플라이하이크 그라트’ 제품이 장마철 대표 상품으로 손꼽힌다. 

블랙야크의 ‘드라켄 쉴드’는 일상생활 및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소재가 적용돼 360도 전 방향 투습 기능과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게 특징이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접지력이 적용돼 활동에 안정성을 더해준다. 
 

이남훈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