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복합쇼핑몰 유통레이더
복합쇼핑몰, 몰캉스족 마음 훔칠 이벤트 풍성
  • 이남훈 기자
  • 승인 2019.08.04 22:40
  • 댓글 0

무더위가 지속 되면서 집을 떠나 밖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이다. 소나기와 폭염처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데이트와 쇼핑, 놀이거리를 한번에 즐길수는 없을까? 지독한 여름 더위가 계속해서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더위를 피해 가까운 복합쇼핑몰이나 아울렛 등으로 연인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시즌 특수를 위한 마케팅에 올리고 있다. 복합쇼핑몰들은 폭염을 피해 실내로 몰리는 '몰캉스족'을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19일 ‘어린이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2019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은 8월 18일까지 마리오아울렛 마리오광장에서 운영된다. 마리오아울렛 어린이 야외 수영장에는 대형 키즈풀과 베이비풀을 비롯해 ‘스릴만점 슬라이딩존’, ‘페달보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용 대상은 3세부터 13세까지 방문 고객이며, 평일은 낮12시부터 오후 6시50분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50분까지 회차별 50분씩 운영한다. 시설 관리비는 1인기준 회차당 3천 원으로 1관 1층 또는 2관 1층 계산대에서 결제 가능하다.

부대 시설 중 페달보트의 경우 당일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외에도 운영 기간 동안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수영장 티켓’ 또는 ‘당일 수영장 티켓 구매영수증’ 제시 시, ‘1회차 무료 이용 교환권 1매(1인 1회)’도 1관 8층 고객센터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먹거리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마리오아울렛 식음료 매장에서는 ‘수영장 오픈 기념 F&B 프로모션’을 전개해 14개 매장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영장 입장권을 제시하면 매장별로 5~10% 메뉴 할인 또는 추가 메뉴 증정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몰 은평점은 3,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에서 8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축제 ‘언더씨 매직 스토리’를 개최한다. 풍선을 활용한 마술 공연‘언더씨킹덤 벌룬쇼’와 삼바 공연 ‘매지컬 파라다이스’는 관람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체험형 놀이시설 로얄스튜디오, 산호빌리지, 키즈토리아에서는 간단한 도구 마술을 체험한 뒤 미션 완료 도장을 받는 ‘매직 스탬프북’ 이벤트도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남훈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남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