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가 지난 7월 1부터 이틀간 ‘포츈데이’로 지정하고 서울본사에서 다양한 고객 초대 행사를 진행하고 이벤트 행운 참여는 7월 7일까지 이어 갔다고 밝혔다.

6월에 3차례 사전 프리 이벤트를 통해 홍보했으며, 7월 1일과 2일에는 그 동안 직원들이 직접 개발해온 썬라이더 제품을 활용한 건강한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 쿠킹클래스에서 계란과 믹스한 프로틴 빵과 쵸코볼을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참석자 모두에게 레시피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썬라이더 비즈니스 센터 내 ‘썬핏 피트니스’ 룸에서는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유명 ‘줌바’ 강사를 초빙해 참석자 모두에게 ‘줌바댄스’ 등을 배울 수 있는 ‘썬라이프’가 진행돼 참가자들의 열열한 환호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행운까지 가져가는 기회가 제공되어 즐거움을 더했다.

썬라이더는 참가자들에게 ‘썬라이프’와 함께 SNS 행운 이벤트 및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컨텐츠에 사진을 업로드 하면 또 한번의 경품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포츈딜라이트 라즈베리’ 또는 ‘포츈딜라이트 시나몬’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7월 1일부터 5일까지 진행해 고객과 사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과 풍요, 경제적 자유에 대한 꿈의 실현을 기업미션으로 실천하고 있는 썬라이더는 누구나 잡고 싶은 행운의 숫자가 겹치는 매년 7월 7일을 ‘포츈데이’로 정했다”면서 “이름처럼 모두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썬라이더만의 차별화된 문화로 발전하는 것을 지켜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썬라이더는 자연유래 건강제품의 선두주자로서 꾸준히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개발하여 썬라이더 홈페이지와 공식 SNS 계정,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