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창립 7주년 글로벌 컨벤션 개최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지난 6월 20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9 아프로존 창립 7주년 글로벌 컨벤션’을 개최하고 글로벌 네트워크마케팅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널리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과 차상복 대표이사를 비롯한 국내 사업자들은 물론 아프로존이 진출해 있는 미국·일본·태국·말레이시아 등의 임원진과 글로벌 리더 등 5000여명이 참석하며 그 위상을 드높였다.

최고를 꿈꾸고 완벽함을 지향한다
이번 컨벤션은 아프로존이 지난 7년간 이룩한 괄목할만한 성장을 축하하는 동시에 더 높은 곳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행사의 시작은 아프로존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리더들의 퍼레이드로 시작됐다.

아프로존을 만나 ‘성공’이라는 수식어를 거머쥔 리더들은 형형색색의 드레스와 턱시도로 무대에 올라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성공자 다운 면모는 물론 아프로존 비즈니스의 대한 확신을 심어줬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미국·일본·태국·말레이시아 등 아프로존 글로벌 리더들의 퍼레이드도 함께 이뤄져 글로벌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이어진 환영사에서 차상복 아프로존 대표이사는 “아프로존이 지금의 성공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회원 여러분들의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 더욱 도전하면 아프로존은 반드시 세계일류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오늘 시간을 힘찬 내일을 위해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뒤이어 김봉준 아프로존 회장의 비전 발표가 진행됐다. 김봉준 회장은 “2019년 아프로존의 슬로건은 ‘최고를 꿈꾸고 완벽함을 지향한다”라고 운을 뗀 후 “전 회원들이 ‘같은 목표’를 향해 ‘같은 책임’을 지고 ‘같은 마음’으로 창조적 에너지를 높여 서로 협력해간다면 우리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올 하반기에는 회원 모두가 자긍심을 가지고 즐겁게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정책을 마련하는등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를 위해 회원들의 복지혜택을 강화하고 오토십 프로그램 운영 및 멤버십 스토어를 개설할 것이라고 전했다.또한 연구개발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혁신적인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국내외 뷰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봉준 회장은 “최근 홍콩과 인도법인 진출 업무협약 체결을 마중물 삼아 글로벌 시장 공략을 확대해 중국과 베트남 진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가시적인 성과창출을 위해 생산·유통·물류 등 핵심사업 실행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아프로존을 세계 일등기업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혁신적인 신제품 4종 출시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4세대 피부과학을 선도하는 아프로존의 핵심 기술력이 담긴 신제품도 소개됐다.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와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 등이 바로 그것이다. 김현정 피부임상연구소장이 무대에 올라 신제품들의 특장점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먼저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는 세 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혼합된 ‘볼륨펩타이드 콤플렉스(Volume Peptide Complex)’와 흰목이버섯추출물, 벌사상자열매추출물 등이 혼합된 ‘아토 배리어 엑티베이터(Ato barrier Activator)’ 성분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보습감을 증진시켜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 유해물질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는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고 설명했다.

우유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관리해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은 자연유래 AHA 성분이 담긴 자연유래추출물과 파파인효소가 함유돼 피부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이스트·퍼밍·수딩·화이트닝·바이탈 등 총 5종 제품으로 구성된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각각 다른 기능의 천연유래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신에게 적합한 효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마지막으로 ‘루비셀 인텐시브 4U 마스터 퀸 쿠션’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1% 함유돼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를 완성시켜주며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프로폴리스추출물과 로얄젤리추출물도 함유돼 피부에 보습감을 부여, 피부에 빛나는 광채 아우라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김현정 피부임상연구소장은 이와 관련해 “일반 쿠션에 비해 2배 용량인 25g으로 대용량 쿠션으로, 폭신한 퍼프의 엠보면이 콧볼, 미간 등 굴곡진 얼굴에도 미세하게 밀착돼 피부 잡티를 깔끔하게 커버해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김진월 초록우산 본부장이 참석해 아프로존의 사회 기부 활동에 대한 감사패를 전달했고 2부에서는 직급인증식과 센터매출 부분, 그룹 매출 부분, 조직 관리 부분, 벤츠 프로모션 등 다양한 시상식도 성대하게 이뤄졌다. 특히 그린다이아몬드 2명을 비롯해 트리플다이아몬드 5명, 더블다이아몬드 11명, 다이아몬드 13명 등이 탄생,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아프로존의 성장력을 여지없이 보여줬다.

행사 말미 무대에 오른 이용석 부회장은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 가장중요한 것은 사람”이라며 “최전선에서 아프로존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여러분이 바로 브랜드”라고 전했다. 이어 “이제 우리는 공동의 뜻을 모아 목적 있는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면서 “함께 다짐한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몰입해 ‘후회가 없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힘찬 도전을 계속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