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칼슘, 엽록소, 식물성 단백질 등 건강 영양소 3종 선보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현대인의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2종과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를 최근 출시했다.

미국과 한국을 비롯해 캐나다, 멕시코, 일본, 호주, 콜롬비아 등 시크릿다이렉트 지사에 동시 론칭된 이번 신제품들은 음식물만으로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설계해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고 다니며 손쉽게 영양의 균형을 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적이다.

먼저 건강기능식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A-Booster)’와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Green Caps)’는 각각 칼슘 보충제와 엽록소 함유 식품으로 캡슐 타입으로 만들어졌다. 두 제품 모두 하루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는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공급한다. 질병관리본부가 발표한 ‘2017 국민건강영양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인의 칼슘 1일 권장 섭취량은 700㎎이지만 실제 평균 섭취량은 509.1㎎에 그친 것으로 드러났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의 하루 권장량인 4캡슐에는 총 740㎎의 칼슘이 들어있어 관련 음식을 별도 섭취하지 않아도 이를 충족한다. 뼈 건강이 중요한 성장기 청소년과 중년 및 노년층, 평소 우유나 유제품, 멸치와 같은 칼슘 함유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 사람에게 권유하면 좋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하나의 캡슐에 10가지 유기농 채소의 영양소를 담아냈다. 비영리단체인 美 캘리포니아 유기농협회(CCOF)가 인증한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피부 건강과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준다.

원재료에는 보리 어린잎, 밀 어린잎, 귀리 어린잎, 브로콜리, 시금치, 파슬리, 배추, 당근, 민들레잎, 켈프 등 10가지 녹황색 채소가 포함됐다. 엽록소는 면역 기능과도 밀접하게 연관돼 활력 증진 및 질병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평소 녹황색 채소를 잘 챙겨 먹지 않고 육류와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먹거나 항산화 영양소에 관심이 많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Organic Pro-Shake Choco)’는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美 농무성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로부터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를 취득한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다.

미국 매사추세츠 종합병원 임상ㆍ병진역학부의 밍양 송 박사 연구팀은 지난 2016년 ‘미국 의사회誌 내과의학’에 게재한 보고서에서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3%만이라도 탄수화물 대신 식물성 단백질을 먹는다면 총 사망률이 10%, 심혈관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이 12% 감소한다는 연구결과를 내놓은 바 있다. 특히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3%를 동물성 단백질인 가공적색육 대신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면 총 사망률이 34%나 감소했다고 밝혔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는 완두콩과 현미, 퀴노아, 치아씨 등으로부터 추출한 최상급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만 배합하였으며, 초코맛을 내는 코코아 분말 역시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체중조절 중인 사람에게는 포만감이 있어 저칼로리 식사 대용으로 좋고, 40대 이상 중장년층에게는 단백질 보충제로 유용하다. 하루 1~2회 동봉된 스푼으로 2스푼(32g)을 생수나 두유 등의 음료에 섞어 음용하면 된다.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웰빙과 웰니스는 이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표현이 되었지만, 먹거리의 경우 브랜드도 너무나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어서 선뜻 고르기가 쉽지 않다”면서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모든 제품은 글로벌 스탠다드에 입각해 신뢰할 수 있는 원산지의 재료와 유기농 원료를 고집스럽게 엄격히 선별해 만들고 있는 만큼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검증된 건강식품”이라고 말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이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이벤트 페이지(http://lifebyseacretevent.com)에서 3가지 신제품 동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풀기에 응모하면 된다. 정답을 모두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을 선정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이 들어간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행운을 거머쥔 우승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나머지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주어진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