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T.P.O를 설계할 수 있는 맞춤형 1일 1팩!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날마다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개인 맞춤형 마스크 팩 ‘루비셀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Ruby-Cell Intensive )’를 6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모이스트, 퍼밍, 수딩, 화이트닝, 바이탈 등 총 5종 제품으로 각각 다른 기능의 천연유래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신에게 적합한 효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우선 ‘모이스트’ 마스크는 히알루론산과 세 가지(서양산딸기추출물, 빌베리열매추출물,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베리 콤플렉스 함유로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퍼밍’ 마스크는 레드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수딩’ 마스크는 허브 콤플렉스 함유로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바이탈’ 마스크는 비타민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를 생기 있고 투명하게 관리해 준다. ‘화이트닝’ 마스크는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섯 가지 마스크 모두 효능 뿐만 아니라 성분에 어울리는 ‘향’과 ‘마스크 시트 색상’이 달라 매일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사용한다면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핑크, 그린, 옐로우 등 파스텔 톤의 다섯 가지 색상 마스크 시트는 머리카락보다 가는 극세사 섬유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쉽게 날아가는 수분을 붙잡는 역할을 해 피부에 유효성분과 보습을 더 풍부하게 전달한다.

또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3000ppm)을 함유해 늘어지고 탄력 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기초부터 탄탄한 본연의 피부로 되돌려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개성이 뚜렷해 T.P.O(Time, Place, Occasion·시간, 장소, 상황)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라며 “다섯 가지 향과 효능, 색상을 겸비한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는 환경이 바뀐 여행지에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수딩’ 팩을 선택하는 등 상황에 맞춰 선택 가능하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또는 요일 별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