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모찌 쿠션’ 공법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연출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멀티 케어 쿠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특허청으로부터 받은 ‘모찌 쿠션’ 특허 공법(실용신안 등록번호 제20-0464761호)을 새롭게 적용했다. 모찌 쿠션 공법은 쿠션 안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해 촉촉한 피부 유지와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착 감기는 밀착력을 선사해 매끄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보습,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등의 기존 기능에 수분 보충과 밀착 커버력을 강화해, 속 당김 없이 수분을 채워주고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케어 쿠션이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진세노사이드(사포닌), 브로콜리싹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인공 향료 없이 오직 다마스크장미꽃 식물성 오일만으로 자연스럽게 향을 만들어 유해 성분 걱정 없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PF3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화사하고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21호 내추럴 베이지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23호 미디어 베이지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커버와 밀착은 물론이고 피부 깊숙이 수분과 보습을 철저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을 담은 멀티 케어 제품”이라며,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으로 올여름 극강의 촉촉함과 커버력을 동시에 경험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