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 4년 연속 수상,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소비자 웰니스에 기여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3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품질혁신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은 한국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국가지속가능경영 운영본부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공정거래위원회 등 정부부처의 후원아래 지속가능한 경영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경쟁 우위 확보에 기여하는 기업을 선별해 시상한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이너·아우터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웰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여해 국가지속가능발전 품질혁신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다.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품질이 보증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2018년 전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 를 차지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대표 제품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간편대용식(CMR)으로, 바쁜 일상 속 한국인의 균형 잡힌 한끼를 책임져왔다.

아울러 2018년 12월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뉴트리션 제품 15종에 대해 국내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완료하며 품질 관리에도 박차를 가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모든 뉴트리션 기업이 따를 수 있는 표준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식약처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 품질 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이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제품 안전과 품질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믿고 활용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Seed to Feed’ 원칙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2016년 제품책임 부문 대상인 식품의약품안전처 처장상, 2017년 윤리경영 부문 대상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상, 2018년 사회공헌 부문 대상에 이어 2019년 품질혁신상까지 4년 연속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