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 백화점 신상품
벤스킨케어, ‘모이스처 밸런스 올인원 페이스 클렌저’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6.13 13:38
  • 댓글 0

실리콘밸리에서 탄생한 기능성 올인원 클린 뷰티 브랜드 ‘벤스킨케어 (VENN Skincare)’가 최근 메이크업 잔여물부터 데일리 각질제거까지 가능한 ‘모이스처 밸런스 올인원 페이스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계면활성제와 화학방부제가 없는 96.8% 천연유래 성분과 82.7%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한 제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 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주고 피부 각질을 마일드하게 제거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올인원 페이스 클렌저’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모공보다 작은 입자의 Quasi-Semi-Emulsion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천연 PHA와 자일리톨, 과일 유래 효소 성분들이 피부에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은 물론 보습력과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진정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엘라직산, 녹차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B군과 함께 함유돼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대한피부과학연구소 등 화장품 인체 적용 시험 기관에서 즉각적인 피부 수분 공급, 메이크업 제거, 모공 및 주름 사이 클렌징, 피부 각질 제거 등의 효능을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모든 피부 파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