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딥 클린 밀크 필’ 출시천연AHA 성분이 함유된 자연유래추출물과 파파인효소 함유로 피부를 부드럽게 필링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6.12 10:46
  • 댓글 0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우유처럼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모공 속 노페물을 관리해주는 ‘루비셀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 필(Ruby-Cell Intensive4U Deep Clean Milk Peel)’을 6월 20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천연 AHA 성분이 담긴 자연유래추출물과 파파인효소가 함유돼 피부에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며, 물로 씻어낸 이후에도 자극이적은 것이 특징이다. 락토바실러스 성분 또한 각질제거와 모공 속 노폐물 세정에 도움을 줘 매끄럽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제품 개발 초기단계부터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가 예민해지는 점을 고려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강화했으며, 우유단백질추출물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피부 탄력, 보습 등의 피부개선 효과가 있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1%)은 피부활력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쌀겨추출물과 연꽃잎추출물을 함유해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어 환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특히 피부가 검게 그을리는 여름철 각질 관리하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세안 후 피부 노폐물과 각질이 남아있다면피부는 스킨케어 제품의 좋은 유효성분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라며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딥 클린 밀크필’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관리하면 피부 자극은 줄이되 앰플, 크림등의 흡수를 높여줘 다음 날 크게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