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시크릿코리아, 한국 리더 사업자들과 이스라엘 인센티브 여행 떠나시크릿의 기원 찾아 떠난 특별한 여정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6.07 10:59
  • 댓글 0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국내 리더 사업자 40여 명과 함께 지난달 이스라엘을 방문해 시크릿 브랜드의 기원이 되는 사해(死海, Dead Sea)를 체험하는 등 기업의 철학과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2019 시크릿 스페셜 사해 세미나’란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해외 연수 프로그램은 5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으며, 현지 화장품 공장 견학 및 사해를 비롯한 유적지 탐방 등으로 채워졌다. 특히 시크릿 창업주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과 그의 어머니인 자하리 벤 샤바트 여사가 전 여정을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한국에서는 최고 직급인 크라운 로열에 오른 정희자, 정희경, 오현주, 신종면&유은령, 이대규&한지원, 이은실, 박형진, 이화선 사업자 등 블루 다이아몬드 이상 40여명을 비롯해 조민호 대표이사와 안일용 영업이사, 김설 영업팀장, 이민우 이벤트 팀장 등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임직원들이 함께했다.  

리더 사업자들은 5박 7일 여정 동안 시크릿 브랜드의 근원지라 할 수 있는 사해에 직접 들어가 물 위에 몸이 뜨는 자연의 신비를 경험하고 머드를 피부에 발라보며 시크릿 화장품의 주원료가 되는 자연 그 대로의 사해 성분을 오감으로 체험했다. 또 현지 시크릿 제조 공장을 견학하며 생산라인을 시찰하고 사해 전문 뷰티 연구진으로부터 사해에서 추출한 소금과 머드 등 각종 미네랄과 영양성분의 효능에 대해 설명을 들었다.

시크릿 화장품을 개발하는 이자벨라 박사는 “사해 소금과 상승효과를 낼 수 있는 새로운 재료를 찾고자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며 “프로젝트에 따라 세계 유수의 대학교 및 관련 연구기관과 제휴를 맺고 공동으로 연구를 수행하며 시크릿 화장품의 실효성을 입증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이스라엘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견문을 넓히기 위해 예루살렘을 시작으로 시온산, 마카네 예후다 시장, 통곡의 벽, 칼리아 해변, 마사다 국립공원 등도 탐방했다. 마지막 날에는 낙타 트레킹 후 베두인 텐트에서 전통식으로 저녁식사를 하는 이색체험도 가졌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시크릿의 기원은 사해다. 사해에는 여전히 발견하지 못한 대자연의 놀라운 신비가 간직돼 있다. 시크릿만큼 사명감을 갖고 과학적 고찰에 근거해 사해의 가치를 연구하는 기업은 없다”며 “사해의 놀라운 치유력과 생명력을 전 세계인과 함께 나누는 것에 시크릿의 미션과 비전이 모두 존재한다”고 말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아이작 회장의 모친인 자하리 여사가 모든 일정을 함께하며 진심으로 정을 나누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이번 여행에서 가장 감명 깊은 부분이었다”면서 “시크릿의 가장 중요한 핵심가치 중 하나가 바로 ‘가족애’다. 창업주 모자가 보여준 것처럼 우리도 항시 서로를 가족처럼 보살피고 믿음으로 대할 때 시크릿이 꿈꾸는 ‘부의 공동체’가 실현된다고 믿는다. 이 점을 꼭 기억하고 한국에 돌아가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