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슈아 플랜트 박사

아이사제닉스 최고과학책임자(CSO)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 새로운 최고 과학 책임자((Chief Science Officer)로 조슈아 플랜트(Joshua Plant) 박사를 임명했다.

조슈아 플랜트 박사는 아이사제닉스 최고 과학 책임자로서 R&D, 제품 디자인, 제품 개발 및 품질 관리 등 제품 관련 전반을 총괄한다. 또한 플랜트 박사는 아이사제닉스 과학 자문 위원회 의장도 맡게 됐다.

아이사제닉스 과학 자문 위원회는 의료,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사제닉스 제품력과 제품 효과를 연구하는 그룹이다.

그는 아이사제닉스 합류 전 건강 & 웰니스 기업의 R&D 부사장과 최고 오퍼레이션 책임자(Chief Operation Officer), 건강 보충식 제조회사 최고 과학 책임자(Chief Science Officer)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치며 직접 판매 영양 보충제 업계에서 최고 경영진으로 활약한 바 있다.

트래비스 오그던(Travis Ogden) 아이사제닉스 CEO는 “조슈아 플랜트 박사는 예방 건강과 영양 과학 분야에 있어 뛰어난 전문성으로 건강 & 웰니스 업계에서 존경받는 인재”라고 설명하고 “그의 전문성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보다 건강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사제닉스 제품을 만드는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