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가 최근 중국에서 화장품 라인 ‘핑크 영(Pink Young)’을 출시했다.

메리케이 측은 핑크 영을 ‘프로페셔널(Professional)’, ‘패셔너블(Fashionable)’, ‘인터내셔널(International)’ 등 세 가지 형용사를 염두에 두고 만들었다고 전했다.

메리케이 디자인 스튜디오는 뉴욕과 한국, 상하이 등과 같은 세계 곳곳에 방문해 여성들이 다른 도시와 문화에서 어떻게 살고 일하는지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KK 추아(KK Chua) 메리케이 아시아 CEO는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식에서 “핑크 영은 열정과 열정, 용기를 의미한다”면서 “이것은 치열함과 함께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고 싶어 하는 오늘날의 여성에 대한 답”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