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아프로존,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출시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온 가족의 잇몸 건강을 생각한 잇몸치약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6.03 12:42
  • 댓글 0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잇몸건강과 센스 있는 디자인을 한번에 잡은 ‘루비셀 굿 라이프이트니 덴탈 치약(Ruby-Cell gooood life eetniee toothpaste)’을 지난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매스틱 오일, 프로폴리스 등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며 자일리톨과 멘톨 성분 함유로 양치 후에도 입안을 상쾌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잇몸을 튼튼하게 돕는 성분으로 함유된 매스틱 오일은 지구상에서 키오스 섬에서만 채취가 가능한 식물성 희귀 물질로 그리스의 보물이라고도 불린다. 1년에 단 한 번만 소량 채취가 되며 나무 한 그루당 150~180g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성분이다.

이와 함께 프로폴리스와 녹차 성분 함유로 구강을 청결하게 하고 산뜻한 향을 오래도록 머물게 해 구취억제에 효과적이다. 녹차에 들어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충치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구강이 산성화되는 것을 완화시켜 충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65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며 자줏빛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화장실에서 타인을 마주했을 때 나만의 개성을 뽐내기에도 적격이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성분을 고려해 생활용품을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제품을 기획할 때부터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 성분을 베이스로 한 치약을 개발했다”라며 “’루비셀 굿 라이프 이트니 덴탈 치약’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기능까지 하는 치약”이라고 설명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