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포함, 다양한 제품들과 메이크업 쇼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가 5월 31일 금요일부터 6월 16일 일요일까지 약 17일 동안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서 디올의 상징적인 패션 립스틱을 중심으로 한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페셜 메이크업 쇼 뿐만 아니라 제품 구매 시 디올 패션 코드가 녹아 있는 기프트 증정, 이니셜 각인 서비스 등 오직 이곳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월드몰 1층에서 열리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팝업 스토어’는 디올을 대표하는 립 아이콘이자 패션 립스틱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곳에서는 슈가 코팅 피니쉬로 캔디처럼 달콤한 입술을 완성시키는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립스틱’의 모든 컬러를 포함해, ‘디올 포에버’,  ‘미스 디올’ 및 스킨케어 라인 등 향수와 메이크업, 스킨케어에 걸친 디올 뷰티의 아이코닉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메이크업 쇼도 운영된다. 이를 통해 디올 뷰티 프로페셔널 팀이 제공하는 퀵&이지 토탈 메이크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메이크업 쇼는 행사기간 중 매주 금,토,일과 공휴일인 6월6일 현충일 오후 2시, 4시, 6시 3타임으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