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실현해 나가는 상반기 드림업 세미나 개최

리브퓨어코리아㈜ (지사장 유모세)는 지난 5월 24일부터 25일에 걸쳐 경상북도 문경에 위치한 STX리조트에서 약 500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드림업 세미나 행사를 가졌다. 연 2회 반기 마다 시행하는 드림업 세미나는 해당 기간의 결과물에 대해 축하하고 향후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로 리브퓨어의 비젼에 대해서 보다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이다.

유모세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회원들의 노력으로 리브퓨어가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오랜 경험으로 비춰 볼 때 믿음은 직접판매 비즈니스의 핵심요소인데, 바로 지금 우리가 회원들 사이의 믿음 그리고 회원과 회사와의 믿음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에 너무 기분이 좋다"면서 "이러한 굳건한 믿음 속에 미국 본사가 준비하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프로젝트와 한국지사에서 출시하는 다양한 신제품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의 더 큰 결과물을 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1부에는 매일이 아름다운 스킨케어 센시아 퓨어 데일리 라인 4종(폼클렌저, 토너, 에멀전, 크림)과 기존 제품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을 추가해 더욱 강력해진 ‘퓨어리버(구 클렌징퓨어)' 등 신제품 소개가 진행됐다.

센시아 퓨어 데일리 라인 4종은 피부구조에 따른 피부장벽강화와 진피탄력 모두를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자연을 담은 식물성 성분 12종과 피부 과학을 생각한 펩타이드 성분 3종이 함유됐다. 여기에 피부에 부담될 수 있는 14가지의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인체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들로 이뤄져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리브퓨어 미국 본사는 글로벌 스킨케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네리움 스킨케어를 출시해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 할 것으로 알려져 있어 업계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퓨어리버는 밀크씨슬을 함유하고 화학적 부형제가 없어 더욱 정직하게 간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부원료로 선택한 20여가지의 식물성 원료를 배합해 스트레스와 피로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에게 활력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다.

2부에서는 약 200명의 신규 승급자를 위한 축하 행사와 그들의 성공 스토리를 통해 비전 및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번 신규 승급자 대부분이 올해 유입된 회원들로 그들의 스토리를 통해 성장세에 있는 리브퓨어의 역동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리브 퓨어가 곧 상상 이상의 것을 보여줄 수 있다는 걸 확신하는 시간이었다"면서 "또한 승급자를 위한 축하 행사 중에 마련된 한림화상재단 화상병원학교 후원 모집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성공에 따르는 사회적 책임의 아름다움에 대해 다시 한번 상기시키는 자리가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