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가 아마추어 철인 3종 경기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석희 선수를 후원하며 더 큰 도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썬라이더는 지난 4월 9일 강남구에 위치한 사옥에서 후원식을 갖고 황석희 선수가 운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우수한 자사제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기로 했다.

황석희 선수는 최근 대구에서 진행되었던 ‘제15회 대구광역시 전국 철인3종’ 경기를 준비하면서 지난해부터 썬라이더의 주력 제품인 ‘썬핏 프로틴 플러스’와 ‘썬트림 쉐이크’로 식사량을 조절하며 체중을 관리해 왔다.

썬라이더는 황석희 선수가 썬핏 프로틴 플러스와 썬트림 쉐이크로 지속적인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컨디션 조절과 신체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리퀴파이브’와 ‘써니 프레쉬’를 추가로 지원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신제품 ‘썬바 오트밀 레이즌’과 썬라이더의 대표 상품인 ‘포츈 딜라이트’를 추가하여 황석희 선수가 힘든 경기 도중에도 틈틈이 영양과 수분을 섭취해 우수한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품목을 확대 지원하고 있다.

황석희 선수는 “철인 3종 경기는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운동인 만큼 엄청난 체력이 필요한 동시에 최상의 컨디션을 경기 당일까지 유지해야 한다. 때문에 상당부분 체력 관리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신경 쓰는 편”이라면서 “썬라이더의 제품들을 통해 이런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운동과 썬라이더의 좋은 제품들을 통해 체력과 컨디션, 신체의 균형을 유지하며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