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퓨어(대표이사 대런호그)는 최근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와 네리움 스킨케어 제품 라인에 대한 독점 계약을 맺고 리브퓨어 미국 본사 및 글로벌 지사에 독점적으로 제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 여름 8종의 네리움 스킨케어 신제품 라인을 리브퓨어 미국 본사에서 먼저 선보이며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은 퓨어 네리움 나이트 크림, 퓨어 네리움 데이 크림, 퓨어 네리움 퍼밍 바디 크림, 퓨어 네리움 아이 세럼, 퓨어 네리움 아크네(여드름) 테라피, 퓨어 네리움 건선 치료 테라피, 퓨어 네리움 피부 통증 완화 테라피, 퓨어 네리움 입술 발진 치료 트리트먼트 총 8종이다.

리브 퓨어의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에 이어 네리움 스킨케어 신제품 라인의 출시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글로벌 기업에 대한 관심을 확장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런 호그 리브퓨어 최고 경영자는 “네리움은 우수한 품질의 스킨케어 솔루션과 동의어인 브랜드명이며, 네리움 제품을 대중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출시는 전세계에 우리 철학인 홀헬쓰를 알리고 접근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니스 R.녹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로지의 최고 경영자는 “우리는 제품의 우수성과 효과로 명성이 높은 리브퓨어와 함께 일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우리의 특허 성분 및 놀라운 포뮬러로 리브퓨어의 일부가 돼 매우 기쁘다. 우리는 리브퓨어와 상호이익이 되는 관계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