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썬라이더, 리얼푸드 ‘썬바 오트밀레이즌’ 출시현대인 간편한 한끼 식사와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좋은 에너지바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5.15 10:34
  • 댓글 0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가 최근 ‘썬바 오트밀레이즌’을 출시했다.

홀푸드 식품인 썬바 오트밀레이즌은 고농축 초본의 균형잡힌 영양과 새콤달콤한 통곡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자연유래성분들을 썬라이더만의 독자적인 배합으로 만들어낸 에너지바이다.

이 제품은 귀리, 구기자, 건포도, 프락토올리고당 등 주원료를 비롯해 맥아추출물, 홍화유, 꿀, 대나무죽순, 계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타임지가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선정한 귀리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베타글칸 등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 곡물이며, 지방이 적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효과적이다.

또한 구기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비타민A, C, E와 30개 이상의 필수 미량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건포도는 비타민A와 칼슘, 그리고 철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특히 철분을 많이 함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인공 감미료, 색소, 설탕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장내 유산균의 번식을 도와 소화와 면역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꿀 등을 사용해 일반 시중제품보다 당류를 적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썬라이더는 “썬바 오트밀레이즌은 타 제품들과 달리 당류, 나트륨, 트랜스 지방, 보존제 등의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초본성분으로 만들어져 우리 몸에 쉽게 흡수되며, 풍부한 식이섬유와 각종 영양소가 균형잡힌 에너지를 공급해줘 식사와 식사 중간에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으며, 물 또는 포츈딜라이트를 충분히 섭취하면서 함께 먹으면 한끼 식사로도 충분히 대체가 가능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