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지쿱, 가정의 달 맞이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眞)’ 출시신비의 약초 ‘고농축 와송 추출물’과 당귀, 산수유, 진피 등 12가지 한방 생약재 함유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5.02 15:18
  • 댓글 0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이하 락파인 진(眞))’을 새롭게 출시한다.

락파인 진(眞)은 유기농 ‘와송’을 150배 농축시켜 한방 약재와 함께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순우리말로는 ‘바위솔(Rock Pine)’이라고도 불리는 와송은 기와(瓦)에서 자라는, 소나무(松) 열매를 닮은 식물로 ‘신비의 약초’로 불린다.

한국식품영양과학학회지(생약재와 와송 추출물의 복합 조성물이 Streptozotocin 유발 당뇨성 흰쥐의 혈당 강하 및 혈중 지질 성분에 미치는 영향)에 따르면 와송은 피를 맑게 하고 체내 면역 항체를 증가시키며, 혈당을 낮추는 효력이 있다.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은 여기에 ‘도지약재(道地藥材, 약재마다 최적, 최상의 효과를 나타내는 재배지가 있다는 단어)’ 개념을 적용해 지리산 유기농 와송과 한방 생약재 혼합물을 첨가했다.

최적의 원료 농축 과정을 거쳐 기존에 판매되던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파워’ 제품보다 약 2.5배 더 많이 농축된 와송 추출물이 들어갔으며 여기에 당귀와 산수유, 진피, 지황 등 12가지 생약재 혼합물을 첨가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환으로 만들었다.

또한 화학 첨가물과 방부제, 색소, 보존료, 향신료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無부형제 공법으로 중·장년층이나 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제품은 하루에 1환을 식후에 씹어 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돼 간편하고 실용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지쿱 관계자는 “와송은 중국 약학서 <본초강목>, 의학서 <의종금감>에서 ‘습진, 간염, 중풍, 당뇨에 좋고 손발 저림을 완화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기록돼 있을 정도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잘 맞는 건강 약재”라며, “화학 첨가물 없이 순수한 와송 추출물과 한방 약재들로 만들어진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뜻깊고 고마운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너럴 밸런스 락파인 진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