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라이브뉴스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오픈 1주년을 맞이하다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2019 아시아 지역 서밋’ 진행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4.11 14:00
  • 댓글 0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썬라이더는 지난해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4월 그랜드 오픈과 함께 한국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개시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썬라이더인터네셔널의 창립자이자 저명한 의학 박사인 테이푸 첸 박사가 여러 차례 한국을 방문해 사업자들에게 올바른 사업방향과 비전을 제시, 안정적인 사업영역 확장에 기틀을 마련했다.

특히 썬라이더 인터네셔널은 한국지사를 통해 신제품을 가장 먼저 출시하며 사업자 및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는 한편, 한국에서 기획한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전 세계 지사들과 공유하며 한국에 대한 기대와 확신이 어느 정도 인지를 보여주었다.

실제 고농축 초본 성분이 우리 몸의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형 제품인 ‘리퀴파이브’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한 썬라이더의 대표적인 상품 ‘포츈딜라이트 시나몬’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

5월 출시 예정인 썬바 오트밀 레이즌

올해 역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그 중 다이어트 중인 사람이나 아이들의 영양간식 대용으로 좋은 리얼푸드 ‘썬바 오트밀 레이즌’이 5월 출시될 예정이다. 썬바 오트밀 레이즌은 지난 3월 프리런칭 행사에서 준비한 물량이 2일 만에 소진되는 등 출시가 기대되는 제품 중 하나다.

한편 썬라이더 인터네셔널은 지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2019 아시아 지역 서밋’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본사에서 아시아 지역의 회원들을 말레이시아로 초청해 처음으로 진행된 행사였으며, 매년 본사에서 개최하는 그랜드 컨벤션 다음으로 규모가 큰 행사였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사업자는 “썬라이더는 이전부터 미국 본사에서 매년 개최되는 컨벤션은 있었지만 아시아 지역의 사업자들만 참여하는 행사는 처음이었다"며 "본사보다 이동거리도 짧고 세미나도 짜임새 있으면서 사업에 꼭 필요한 팁들을 전해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 특히 1년 사이에 많은 변화를 만들어가는 썬라이더를 보고 자극을 받아 새로운 비전을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