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직접판매 다단계판매 신상품
아프로존,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 출시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 김미림 기자
  • 승인 2019.04.11 13:23
  • 댓글 0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의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Ruby-Cell)’이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갖춘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Ruby-Cell Intensive 4U PerfectSun Cream)’을 리뉴얼 출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기존 제품 대비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업그레이드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욱 강화했으며,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안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주요 성분도 업그레이드 됐다.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연꽃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등도 함유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바르기에 부담 없으며, 물과 땀에 강한 포뮬러로 운동 시 땀을 흘려도 흘러 내리지 않는 고밀착 멀티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데일리 선 크림으로 적합하다. 톤업 효과도 업그레이드돼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동시에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기미와 주름을 유발하는 UV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는 궂은 날씨에도 반드시 챙겨야 하는 현대인의 필수템”이라며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뿐만 아니라 피부에 영양공급을 함께챙겨갈 수 있는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 크림은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근 극심해진 유해환경으로부터 걱정없이 안심하고 야외활동을 할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미림 기자  nexteconomy@nexteconomy.co.kr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미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