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항산화 성분들 함유로 항산화 집중관리...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채식주의자도 섭취 가능해

메리케이(대표 김희나)에서 모든 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하여 몸 안팎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뷰티 밸런스를 맞춰주는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는 각종 질병과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없애고, 그 작용을 억제하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코엔자임Q10, 비타민C, 비타민E 등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요 성분인 코엔자임 Q10은 인체의 대사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성되는 유해산소를 안정화 시켜줘 노화방지, 혈압을 낮춰주는 기능을 한다. 비타민C는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 합성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로 피부손상을 줄여주고 노화를 늦춰준다. 비타민 E는 비타민C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항산화 효과를 최상의 상태로 높여준다. 또한 비타민A의 전구체인 베타카로틴은 피부와 점막 형성 등 상피세포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특히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 C는 아세로라, 비타민E는 식물성 오일, 베타카로틴은 레드 팜 오일에서 얻었다. 뿐만 아니라 캡슐 또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우피나 돈피가 아닌 청정해역에서 자라는 해조류인 카라기난에서 추출한 식물성 젤라틴을 사용해 채식주의자들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메리케이는 2019 ‘아름다운 습관’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밸런스 습관’을 제시하며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 2개를 구매하면 피부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매드 어바웃 마스킹 마스크 파드 4개가 든 기프트 세트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데일리 베네핏 항산화는 메리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5%의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